연예/스포츠 1 페이지 > 코리아뉴스타임

제목
“예전의 태권도는 ‘무도(武道)’로서 무술을 지칭했다면 언제부터인가 태권도는 우리의 생활 곁에서 ‘스포츠’의 한 종목으로서 자리하고 있다고, 평창 한국체육관 정욱화 관장은 말한다. 일부에서는 태권도 체육관에서 과거와 달리 공수도와 같은 다른 운동도 가르치는 일…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으로 관심을 모은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주인공 장세출 역을 맡은 김래원은 독특하지만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대체불가 연기를 선보이며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자신의 흥행작 &…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팬들의 뷔페차 선물에 감사함을 표했다.아이유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뚝뚝한 척해도 사실 1등 사랑둥이 봉갤러들. 고마워요 #아이유갤러리 #호텔델루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팬…
리그 오브 레전드 티원 루키즈(T1 Rookies)팀, 배틀그라운드 유에스티웨이 (UST-Way)팀, 카트라이더 세비어스(Saviors)팀 우승경기도가 미래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e)스포츠 육성을 위해 개최한 ‘월드 이스포츠 챌린지 2019(World espo…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개봉 8일째인 6일 오후 12시 47분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제작: ㈜바른손이앤에이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각본/감독: 봉준호) 영화 <기생충>은 전원…
메이저나인 측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을 남긴 악플러를 고소하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한다.    5일 메이저나인 측은 “소속 아티스트인 바이브(윤민수, 류재현), 포맨(신용재, 김원주), 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