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

힐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

권도…

죽염 제품 제조·유통 기업 인산가의 정신이 담긴

태양하우스 펜션

 

KHD_0049.JPG

 

 

 

 

 

 

 

인산가는 죽염 제품 및 죽염응용식품 전문 제조·유통 업체로, 오랜 기간 동안 최고 품질의 죽염과 죽염응용식품을 개발, 생산하여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한 기업으로 죽염시장 내에서 1위를 확고히 고수하며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이기도 하다.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의 대중성 확보를 위해 생활식품과 관련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태양하우스 펜션은 이렇게 건강을 중시하는 인산가의 정신으로 운영되는 공간이다. 1층에 위치한 2개의 세미나실은 인산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공간이다. 2층에 위치한 4개의 방은 원래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요양을 하거나 시골에 와서 쉬면서 건강을 회복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공간이다. 그래서 여타 펜션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여러 부대시설은 없는 대신 방 하나하나가 굉장히 큰 면적을 가지고 있다. 아프신 분들이 머무르기 위해서는 공간이 넓어야 한다고 여긴 배려다.


KHD_0026.JPG

 

태양하우스 펜션 관계자는 인산가는 한의학자이자 독립운동가이며 철학자, 약초 연구가인 김일훈 선생이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연구했던 것을 계승하고 있다. 이 펜션도 그런 마음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준비 한 것이다. 본인들이 힐링을 위한 공간을 만들려면 시간과 자금이 필요하니 아픈 사람들에게 렌탈을 한다는 개념으로 쉴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라고 설명했다.


KHD_0018.JPG

 

그만큼 태양하우스는 지친 몸을 쉬고 힐링 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주변에는 푸르른 나무가 가득하며 앞에는 계곡이 드넓게 펼쳐져있어 바라만 보아도 휴식이 가능하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을 자랑한다. 태양하우스 펜션 관계자는 이 아래에 바로 생수 공장이 있다. 롯데 아이시스, 샘물 등 생수 4개 종류가 만들어 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 만큼 깨끗한 물이 흐르는 셈이다.”라고 말했다.

 

태양하우스 펜션에서는 이렇게 힐링을 할 수도 있으며 상담을 통해 인산가의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원한다면 인산가의 한의사가 직접 와 상담이 가능하다.